본문 바로가기

아이허브 주문방법

아이허브 배송기간 이렇게 빨라요 [배송지연 이유]

아이허브 배송기간은 며칠이 걸릴까요? 
제가 주문하고 택배받은 날짜로 총 배송날짜를 보여드릴게요.
아이허브의 정확한 배송조회 시스템으로 택배가 언제 도착하는지 확인해보세요.
또한 배송이 늦어지는 이유가 궁금하신분들은 하단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아이허브 배송조회 확인방법은
로그인 > '주문'클릭 > '주문위치 확인하기'클릭
날짜를 보면 제가 26일날 결제를 완료했습니다.
 
 

배송상태 창이 뜨면서 어디까지 진행됐는지 
초록색 아이콘으로 쉽게 파악할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위치는 하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문 배송 기록보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아래의 그림을 보는 방법은 맨 아래부터 보시면 됩니다. 
저는 우체국 택배를 선택했어요.
CJ도 비슷하게 배송됩니다.
 
 
26일(결제완료)→28일(주문발송)→29일(통관완료)→30일(배송완료)=총5일
주문부터 택배수령까지 5일이 걸린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결제를 하면 바로 배송되는게 아니고 
우리나라와 똑같이 확인하고 택배발송을 시작하는 기간이 있어요.
상태에는 '주문진행중'이라고 표시될거예요. 
보통 2~3일정도 걸리는데 주말끼면 더 걸려요.
 
아이허브는 한국에서 워낙 주문을 많이해서 그런지 
해외 직구사이트인데도 불구하고 
인천공항에 물류센터가 유치되어있습니다.
특이하죠? 그래서 저렇게 빠른가 싶어요.
배송기간은 넉넉하게 일주일정도로 잡으면 됩니다.
 
아이허브 배송기간을 정리해보면 발송후 통관팀에서 카톡메시지가 오고 배달까지 2~3일 걸리는거 같아요. 내가 주문한 제품의 아이허브 배송기간을 확인하려면 1) 아이허브 로그인후 내계정에서 주문을 선택합니다. 2) 주문을 클릭하면 내가 구매한 제품목록이 나옵니다. 
3)주문 위치 확인하기를 클릭합니다. 4)배송위치 확인 페이지가 뜹니다. 진행중,출고완료,배송중,전달완료 아이콘이 배송 상태에 따라서 초록색으로 되어있는 모습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5) 더 자세한 내역을 보려면+버튼을 클릭하세요. 주문접수부터 세관통관처리와 물류센터, 최종 배달상태까지 확인할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배송지연 이유
통관이 오래걸리는 식품, 곡물류가 들어있다면
배송일에 다소 영향을 줍니다.
 
◈아이허브 배송에서 문제가 생겼다면
CJ배송: iherb.korea@cj.net / 070-4880-0946
우체국배송: iherb@lotte.net / 032-745-9402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아이허브 할인코드가 필요한분은 
 
 
페이코를 사용한다면 더 큰 할인
글을 참고하세요.